포켓몬빵 2세대(시즌2) 신상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요즘 핫하고 10대부터 40대까지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는 포켓몬빵~
인터넷으로 평일 11시에 삼립온라인몰에서 10봉에 15,000원에 판매하지만 거기서도 못 구하는 냉장식품
바로 포켓몬빵 2세대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랜덤으로 삼립온라인몰에서 1세대 빵을 판매하지만, 아직까지 단 한 번도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다행히 근처 편의점에서 이렇게 냉장식품인 2세대 빵을 구할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냉장식품이어서 냉장보관이 필수입니다.
- 푸린의 피치피치슈
-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
- 피카츄 망고 컵케이크
이렇게 3종류가 있습니다.
3가지다 먹어보고 리뷰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편의점, 마트에 빵 들어오는 시간과 냉장식품 들어오는 시간이 달라서, 1세대 빵보다 구하기 힘든 시즌2 빵들입니다.
실온 보관인 빵들은 좀 늦게 먹거나 줄 서서 충분히 살 수 있지만, 2세대는 냉장식품이다 보니 날짜가 지나면 먹기가 좀 그렇습니다.
그렇다면 하나씩 살펴보면서 리뷰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켓몬빵 시즌2 '푸린의 피치피치 슈'
신상답게 포장지부터 어떤 느낌인지 어떤 맛인지 딱 느낌이 오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시즌2 빵들 중에 가장 저렴한 피치슈입니다. 피치(peach) 슈 느낌이 딱 오지 않습니까?
복숭아 맛 슈크림빵입니다.
한입 베어 물면 시원하면서 복숭아 향이 딱 느껴집니다. 슈크림빵 느낌 제대로 살렸고 거기에 복숭아 향이 나서 신선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크기는 작아요
옵스에서 슈크림빵 보다 조금 더 작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점수를 한번 매겨보겠습니다.
맛 : ★★★★☆
별 5개 중 4개 정도 주고 싶습니다. 사이즈가 작아서 아쉬운 것 빼고는 맛있었습니다.
한입 베어 먹었을 때 느껴지는 복숭아 향과 씹을 때 부서지는 빵의 조화 피치 슈크림은 어찌나 달콤하던지 진짜 꿀맛이었습니다.
포켓몬빵 시즌2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
달콤 앙버터 같은 경우는 빵이 2개가 들어있어서 나눠먹을 수 있습니다.
식빵과 식빵 사이에 앙버터와 팥이 들어있는데 생각보다 맛이 좋아서 놀랬습니다.
밀봉되어 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빵이 뻑뻑해지는 단점이 있지만 빨리 먹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여름철에는 팥이기 때문에 관리 잘못하면 배가 아플 것 같지만, 직사광선 피하고 서늘한 곳 또는 냉장보관 잘하시고 드시기 바랍니다.
집에서 간단하게 식빵에 앙버터 넣고 단팥을 넣으면 똑같은 맛이 날 것 같습니다.
피카피카 달콤 앙버터 빵의 맛을 평가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맛 : ★★★☆☆
별 5개 중 3개를 주겠습니다. 무난한 맛이었습니다.
특별하다고 느껴지지 않고 언제든 맛볼 수 있는 그런 느낌의 맛이었습니다.
포켓몬빵 시즌2 '피카츄 망고 컵케이크'
가장 이슈가 크고 대망의 망고 컵케이크 이건 진짜 획기적입니다. 하얀색 스푼을 쭉 당기면 스푼이 나오고 스푼으로 떠먹으면 됩니다. 생크림이 망고향이 있지만 실제적으로 안에 있는 망고 쨈까지 있어서 맛이 더욱 돋보입니다.
대부분 빵들은 라이트 켜서 비춰보면 어떤 스티커가 있는지 볼 수 있지만 망고 컵케이크 같은경우는 절대 볼수가 없습니다. 망고컵케이크 맛은 호텔이나 디저트 카페에서 먹는 것과 비교했을 때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 가리고 망고 컵케이크를 내놓으면 못 알아맞힐 정도로 디저트로 손색이 없습니다.
포켓몬빵 중에 시즌1을 제외하고 시즌2에서 베스트를 뽑은다고 하면 저는 망고컵케이크를 뽑고 싶습니다.
시즌2 빵중에 가장 비싼 가격을 자랑하지만 그래도 있다면 꼭 한 번쯤은 먹어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맛 : ★★★★★
별 다섯 개 중에 다섯 개를 다 주고 싶습니다. 구하기 힘든 만큼 하나하나 먹었을 때 그 기쁨은 이루 말할 수가 없네요.
아직 제가 먹어본 빵들은'돌아온 로켓단 빵', '돌아온 고오스 빵', 그리고 위 '피카츄 망고 컵케이크', '피카피카 앙버터 빵', '푸린의 피치피치 슈' 총 5가지 빵의 맛을 보았습니다.
나머지 빵들도 먹어보고 후기를 남겨드리고 싶습니다. 마트 가서 2시간 줄 서고 빵 2 봉지 들고 오고, 대한민국 부모님 너무 힘들지만 그래도 파이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