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부산 여행 2박 3일 셋째 날 일정: 경산 방문, 대저 토마토 축제, 그리고 귀가

by By_lee 2024. 6. 5.

부산 여행 2박 3일 셋째 날 일정: 경산 방문, 대저 토마토 축제, 그리고 귀가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부산 여행 2박 3일의 마지막 날 일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셋째 날에는 친척을 만나기 위해 경산까지 다녀오고, 대저 토마토 축제에도 잠시 들리는 등 알찬 일정을 보냈습니다. 부산에서의 마지막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 다양한 경험을 지금부터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조식: 전날 시장에서 사 온 음식과 컵라면

셋째 날 아침은 전날 시장에서 사 온 다양한 음식과 컵라면으로 시작했습니다. 자갈치시장과 깡통시장에서 구입한 신선한 해산물과 다양한 먹거리가 아침 식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었어요. 컵라면과 함께하는 시장 음식은 여행 중에 느낄 수 있는 소박하지만 특별한 즐거움이었습니다.

퇴실과 동시에 경산으로 출발

원래는 양산에 사는 작은아버님을 뵙기로 했지만, 일하시는 곳이 경산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어 렌터카를 몰고 경산으로 향했습니다.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었지만, 도로는 한적하고 경치도 아름다워서 드라이브 자체가 즐거웠습니다.

작은아버님과의 만남

경산에 도착해서 작은아버님을 뵈었습니다. 결혼 후 처음 뵙는 작은아버님과의 만남은 정말 반가웠고, 장인어른도 함께 있어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었어요. 가족과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따뜻한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대저 토마토 축제 방문

경산에서의 만남을 마치고 다시 부산으로 돌아오는 길에, 대저 토마토 축제 기간이라 잠시 들렀습니다. 아쉽게도 대저 토마토는 구입하지 못했지만, 축제 분위기를 즐기며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경험할 수 있었어요. 축제의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지냈습니다.

오늘의 카페: 앙로고택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

축제를 마치고 앙로고택 카페에 들러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앙로고택 카페는 넓고 쾌적한 공간과 아름다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인데요,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를 즐기며 여행의 피로를 풀었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롭게 쉬는 시간이 정말 좋았습니다.

0123

대저 토마토 구입

공항으로 가는 길에 대저 토마토를 파는 노상을 발견했습니다. 신선한 대저 토마토를 구입해서 가족들과 함께 먹을 생각에 기분이 좋았어요. 대저 토마토는 부산의 대표적인 특산물 중 하나로, 그 신선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입니다.

김가네 가야밀면에서 저녁 식사

저녁 식사는 김가네 가야밀면에서 맛있는 밀면을 먹었습니다. 밀면은 부산의 대표적인 음식 중 하나로, 시원하고 쫄깃한 면발과 고소한 육수가 특징입니다. 여행의 마지막 식사를 밀면으로 마무리하니 부산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더 느낄 수 있었습니다.

렌터카 반납과 귀가

맛있는 저녁 식사 후, 렌터카를 반납하고 김해공항으로 이동했습니다. 김해공항에서 비행기를 타고 김포공항으로 돌아와 무사히 귀가했어요. 부산에서의 2박 3일은 정말 알차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부산 여행 2박 3일의 모든 일정을 마쳤습니다. 마지막 날에는 경산 방문과 대저 토마토 축제, 맛있는 밀면으로 하루를 보냈습니다. 부산은 언제나 다시 찾고 싶은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여러분도 부산으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오늘 소개한 일정을 참고하셔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여행은 짧았지만, 그 안에서 많은 추억과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부산의 다양한 명소와 맛집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 여행기에서 만나요!